창원특례시, 제23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대회기 인수
상태바
창원특례시, 제23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대회기 인수
  • 주영곤 기자
  • 승인 2024.08.3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창원특례시) 제23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대회기 인수
(사진제공:창원특례시) 제23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대회기 인수

[창원=글로벌뉴스통신]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 30일(금) 인천광역시 영종도에서 열린 제23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대회 폐회식에서 인천광역시로부터 대회기를 인수받고 2025년 제24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대회 대회 성공 개최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대회기를 인수받은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내년 창원에서 열릴 제24회 대회는 새로운 글로벌 리더십을 발굴하는 장으로서 한민족 여성들의 위상을 더군다나 높이게 될 것이며, 창원시는 참가자 여러분께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이라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의 강한 결의를 드러냈다.

창원시는 이번 기 인수를 계기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하고, 세계 각지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여성 지도자들을 맞이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 할 계획이다.

제24회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대회는 2025년 8월 말 창원시 CECO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 워크숍, 문화행사 등으로 구성해 국내‧외 한민족 여성들에게 깊이 있는 교류와 협력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