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서예작품 문경 · 울진지부 교류전 개최
상태바
제11회 서예작품 문경 · 울진지부 교류전 개최
  • 송영기 기자
  • 승인 2024.09.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문경시청) 한국서예협회 제11회 문경 · 울진지부 교류전 및 제13회 문경지부전 개최
(사진제공 : 문경시청) 한국서예협회 제11회 문경 · 울진지부 교류전 및 제13회 문경지부전 개최

[문경 =글로벌뉴스통신] 제11회 문경·울진지부 교류전 및 제13회 문경지부전이 한국서예협회 문경지부에서 주관하여 9월 2일(월) 오후 5시 문경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개막식을 개최했다.
 
한국서예협회 문경지부는 다양한 전시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서예문화의 전승과 발전을 위해 매년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는 회원작품 40여 점과 울진회원 작품 20여 점이 2일부터 시작하여 5일까지 4일간 전시된다.

특히, 이현재 한국서예협회 문경지부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회원들 및 타지역 내빈들과 함께 제2중앙경찰학교 문경 유치를 소망하며 “제2중앙경찰학교 문경 유치를 기원합니다!”를 한글자 한글자 함께 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현재 한국서예협회 문경지부장은“그동안 실력을 갈고 닦은 문경과 울진지부 회원들의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라며“앞으로 전시회를 찾아오시는 관람객들에게 더 좋은 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설매 문경시 문화예술과장은“이번 교류전을 통해 문경과 울진 서예인들이 재능과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분들이 즐거운 문화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시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