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에서 ‘마지막 잎섹’ 영화 촬영한다.
상태바
홍성군에서 ‘마지막 잎섹’ 영화 촬영한다.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5.04.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글로벌뉴스통신] 홍주 1000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홍성군이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전국 단위 방송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 잎섹’ 영화를 촬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 오전 6시부터 18시까지 조양문 일원과 내포 신도시 진입도로 주변에서 마라톤 씬을 촬영하기 위해 약 100여명의 배우와 스텝이 홍성군을 찾는다. '마지막 잎섹'은 루게릭병에 걸린 한 고등학생이 친구, 가족들과 보내는 마지막 시간들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그려낼 영화로 혈기 왕성하지만 서툴고 무모하기만 한 10대들의 우정과 가족의 사랑을 다룰 휴먼코미디 영화다. 주연급으로는 케이블 드라마 '신의 퀴즈' 시리즈로 맹활약을 펼친 류덕환과 영화 '끝까지 간다'에서 형사 역할로 깊은 인상을 남긴 김동영, '족구왕'의 안재홍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홍성군은 수많은 역사인물을 배출한 충절의 고장이자 홍주성을 비롯한 많은 역사문화 유적으로 인해 역사·문화 복합관광지라는 지역이미지가 영화인들 사이에 널리 퍼져 각광을 받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지난해 160만 명이 관람한 영화 ‘피 끓는 청춘’은 1980년대 홍성을 배경으로 해 광천읍과 서부면 등 홍성 전역에서 촬영을 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1∼2편의 영화촬영이 계획되어 있다.

군 관계자는 “배우와 스텝이 영화 촬영에 몰두 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조를 할 것이며, 이를 기회 삼아 전국의 시청자에게 홍성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