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2024 부산국제트래블페어 홍보부스 운영
상태바
거제시, 2024 부산국제트래블페어 홍보부스 운영
  • 주영곤 기자
  • 승인 2024.09.2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도의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푹 빠져보실래요?
(사진제공:거제시)거제도의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푹 빠져보실래요? 홍보부스
(사진제공:거제시)거제도의 아름다운 가을풍경에 푹 빠져보실래요? 홍보부스

[거제=글로벌뉴스통신] 거제시(시장 박종우)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부산광역시 BEXCO 제1전시장 3A홀에서 열리는 2024 부산국제트래블페어에 참여하여 거제시의 관광명소 및 특산품 등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26일(목) 밝혔다.

이번 개최하는 부산국제트래블페어 행사에는 25여 개 국가와 100여 개의 기관, 단체, 업체가 참여하여 관광, 여행, 문화 등 다양한 테마의 콘텐츠 홍보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거제시는 ‘거제, 가을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오수마을 산촌습지 갈대밭, 계룡산, 거제식물원, 숲소리공원, 구천댐 등 거제시의 대표적인 가을 자연경관 명소를 담아낸 홍보부스를 제작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갈대와 팜파스를 활용한 가을 캠핑 분위기의 미니 포토존을 조성하여 간접적으로 거제도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특산물 등 기념품을 제공함으로써 관광목적 방문객 유입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경도 관광과장은 “이번 부산국제트래블페어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가을철 거제도 관광명소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알릴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다양한 주제의 관광책자와 홍보물품 제공을 통해 방문객이 만족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