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성과창출 천, 제, 단, 연수 참가자 모집
상태바
중진공, 성과창출 천, 제, 단, 연수 참가자 모집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4.2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 글로벌리더십연수원, 5월 18일부터 2박 3일간 진행
   
▲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 중소기업진흥공단

[강원=글로벌뉴스통신]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임채운)은 강원도 태백 글로벌리더십연수원에서 진행되는 ‘성과창출 천(天)‧제(第)‧단(團)’ 연수 참가자를 5월 4일(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과창출 천(天)‧제(第)‧단(團)’ 연수는 태백산 정상의 제천의식 장소인 천제단의 이름에 한자어를 조어하여 ’천하제일의 팀 만들기‘란 뜻을 담고 있으며, 오는 5월 18일(월)부터 2박 3일간 중소기업의 임원, 팀장, 중간관리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관리자 리더십 연수다.

이번 연수는 참가자들이 태백의 자연환경 속에서 목표관리 역량을 강화하여 기업의 성과향상에 기여하는 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행계획 수립, 사후평가와 관리방법 습득에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연수과정은 목표설정, 조직진단 및 업무할당, 목표관리 운영과 성과지표 관리 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특히 연수 2일차에는 백두대간 중의 명산의 하나인 금대봉의 야생화단지를 탐방하면서 야생화의 생존전략을 통해 성과창출에 대한 고찰을 하는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은 중소기업의 초급 및 중간 관리자의 리더십과 팔로우십의 향상을 위해 「잘 나가는 팀의 리더십과 팔로우십」,「초급관리자 리더십」연수과정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성과창출 천(天)‧제(第)‧단(團)’ 연수 등 관리자를 위한 리더십 연수과정은 지방 소기업의 경우 50% 연수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고용보험에 의해 연수비용의 30% 환급이 가능하다.

자세한 연수일정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 홈페이지(http://global.sbc.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의는 글로벌리더십연수원(033-550-500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