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코리아오픈 국제롤러대회" 개막
상태바
"남원코리아오픈 국제롤러대회" 개막
  • 임호산 기자
  • 승인 2015.04.2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남원시청) 국내 최고의 국제 롤러대회인 『2015 남원 코리아오픈 국제 롤러대회』가 춘향골체육공원 경기장에서 개최되었다.
【남원=글로벌뉴스통신】국내최고의 국제 롤러대회인 『2015 남원 코리아오픈 국제 롤러대회』가 4.25일 춘향골체육공원 트랙경기장에서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개막식은 국제 경찰 무도연맹 시범단의 화려한 경무도를 시작으로 해외참가선수단의 축하와 함께 축하공연, 해외선수단 격려 순으로 이환주 남원시장, 유준상 대한롤러경기연맹 회장, 스딩 주 한국 대만대표부 대표 등 100여명의 내외 귀빈과 대한민국을 비롯한 23개국 1,7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는 대규모로 개최되었다.

이환주 시장은 대회사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사랑의 고장 남원에서 여덟 번째 『남원 코리아오픈 국제 롤러대회』가 개최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남원 코리오픈 국제 롤러대회가 국내 최고가 머무르지 않고 세계적인 롤러대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개회식이 진행되는 남원 춘향골 롤러경기장 주변에는 남원시 시화인 철쭉이 만개하여 대회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키고 있으며, 해외 선수단에게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알리는데 큰 공헌을 하고 있다.

남원시 관계자는 전년대비 약 260이 증가한 1,700여명의 선수와 가족 300명 등 총 2,000여명이 쇄도하여, 지역내 콘도·여관 등 숙박업소는 만원을 이루고, 식당가도 밤낮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등 지역경제에 미치는 효과가 약 14여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