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날, 부천에서 신나게 놀아볼까?
상태바
어린이 날, 부천에서 신나게 놀아볼까?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5.04.3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사골 예술제 2일부터 5일까지 개최, 어린이 즐길 거리 풍성
   
▲ (사진제공:부천시) 2014 복사골 예술제 복사골 게임랜드

[부천=글로벌뉴스통신] 부천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이 함께하는 제31회 복사골 예술제가 오는 2일부터 5일까지 부천시청 잔디광장 일원에서 진행된다. 5일 오후 1시 시청 어울마당에서는 교육뮤지컬 ‘별주부전’이 진행되며, 시청 특설무대에서는 일루젼 마술, 오색비둘기 퍼포먼스 등 판타스틱한 매직콘서트도 펼쳐진다. 복사골 게임랜드는 특별히 어린이만 참여할 수 있으며, 스템프 지도를 완성하는 어린이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국만화박물관이 1일부터 10일까지 블록 창작품, 만화캐릭터 작품, 아트토이 디자이너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키덜즈 토이전’를 진행한다. 또 5월 5일 오후 4시에는 600만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원작자인 HUN작가의 사인회가 진행된다. 또 부천국제만화축제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놀이터@BICOF>에서는 무료 페이스페인팅, 코스프레어와 함께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 부천시에 거주하는 13세 이하 어린이는 한국만화박물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최첨단 지능형 로봇 상설 전시관인 부천 로보파크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펀&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로봇과 나’를 주제로 한 제9회 전국어린이 로봇그림 그리기 대회가 진행되며, 로봇조립 및 미니대회로 승마로봇과 투석로봇 경진대회가 열린다. 또 팽이치기,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 및 미꾸라지 잡기, 페이스페인팅, 물 풍선 던지기 등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