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길호 신안군수 민선6기 비전 발표
상태바
고길호 신안군수 민선6기 비전 발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5.07.2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고길호 신안군수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신안=글로벌뉴스통신】고길호 신안군수는 7월27일(월)오전 11시 보건소 회의실에서  민선6기 1년 기자 간담회를 하였다.

고 군수는 "세계의 섬 문화의 중심지역"이라는 비전을 4대 핵심 전략을 일관성을 가지고 추진하고자 하였다.첫째,신안의 꿈을 위한 첫걸음으로 성장동력의 기반을 조성하는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을하고 최우선으로 21C 해양실크로드는 목표 달성시까지  추진 하겠다면서 물류 기반도로를 구축할 계획을 발표하였다.

새천년대교 완공을 대비하여 중부권 종합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국민쳬육센터,국립도서개발연구소,압해읍 송공항과 지도읍 수산물류허브 등 발전 계뢱을 밝혔다.

둘째,비교우위의 자원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을 육성하여 군민소득을 높이는 계획을 추진하겠다.

 특히 신안 천일염의 세계적인 경쟁력 확보와 소득의 안정화를 위하여 수매 시스템이 완전 정착될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

셋째,문화 관광자원을 확장하고 국내외 관관객을 유치하며 가고 싶은 섬가꾸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중국인 관광객 유치와 한중FTA 체결에 따른 농축산물 판매를 위하여 인근 시군과 협력하고,중국 국제 교류를 더욱 활발히 추진하겠다.

넷째,헌신의 가치가 존중받는 복지를 실현하고 군민의 대통합을 이루어 내적으로도 신안군의 성장이 성숙되도록 하겠다.

민선6기 최대목표인 신안발전을 선도할 최소한의 기반시설을 갖춰 내는 주민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모든 신념과 열정을 바쳐 신안군을 희망의 땅으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