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휴가철 예당호 오토캠핑장 인기 절정
상태바
예산군, 휴가철 예당호 오토캠핑장 인기 절정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5.08.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호반, 낭만과 힐링 명소 국민여가캠핑장

[예산=글로벌뉴스통신] 예산군 예당호 오토캠핑장(국민여가캠핑장)이 아름다운 호반과 청정한 자연 속에서 휴식과 낭만을 즐기는 가족과 연인들의 발길이 연일 이어져 화제가 되고 있다.

14일 군 관광시설사업소에 따르면 평일과 주말 모두 캠핑할 수 있는 전 사이트가 꽉 찰 정도로 인기가 높아 예약을 미리 서둘러야 한다고 전했다.

오토캠핑장은 시원한 인공폭포의 물줄기가 폭염을 식혀주는 사이트에서 예당호의 아름다운 호반과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망중한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예당관광지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은 차량 127대가 동시에 주차와 야영을 할 수 있는 야영시설과 취사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오붓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호반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진 예당호 산책로와 조각공원도 한여름 낭만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이다. 이밖에도 군을 방문하면 예당호 민물어죽과 붕어찜, 광시한우거리 명품 암소한우고기, 예산전통 소갈비와 삽다리 곱창, 수덕사 산채정식, 예산 오일장 소머리 국밥 등 소문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예당호 주변에는 예산대흥 슬로시티, 600년 전통 예산덕산온천과 천년고찰 수덕사, 충의사와 묵향 그윽한 추사고택 등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어 가족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캠핑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곳을 다녀간 캠핑족들은 “무엇보다 사이트 면적이 크고 샤워장과 취사장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예당호의 경관과 소문난 맛집이 있어 낭만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었다”며 극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