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한국토지주택공사 공동주택 시행 협약
상태바
고창군,한국토지주택공사 공동주택 시행 협약
  • 윤채영 기자
  • 승인 2016.01.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 시행협약 체결
   
▲ [사진:고창군] LH전북지역본부 김경기 본부장, 박우정 군수, 이상호 군의장의 고창군 & LH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시행 협약식

[전북=글로벌뉴스통신]   고창군(군수 박우정)과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상호협력을 위한 시행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25일 군청 2층 상황실에서 박우정 군수와 이상호 군의장, LH전북지역본부 김경기 본부장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군과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고창군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 추진을 위한 협업의 범위와 업무분담을 정하고 상호 협력해 사업을 원활히 추진하는 내용에 대해 협약했다.

이번 시행협약 체결로 고창군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이 본격적인 궤도에 이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은 지난 2015년 11월 3일 국토교통부에 공모선정 됐다.
 
사업위치는 고창군 고수면 황산리 일원으로 부지면적 19천㎡에 공공주택 총 150호 규모(국민임대120호, 영구임대 30호)로 주민커뮤니센터 등과 함께 주변마을과 어울리는 공공임대주택을 신축할 예정이다.

박우정 군수는 “오는 2019년 마을연계형 공공주택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라며 “이번 사업으로 주거취약계층과 고수면 일원의 고창일반산업단지 기업유치와 더불어 주변마을과 고창군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