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 명불허전 이승환! 10분만에 전석매진
상태바
구리아트홀, 명불허전 이승환! 10분만에 전석매진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2.25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도 ‘라이브 온 스테이지 시리즈’ 첫 기획무대 기대감 후끈 고조
   
▲ (사진제공:구리시청) 이승환 콘서트 포스터

[구리=글로벌뉴스통신] 구리아트홀에서 26~27일 양일간 2016년 라이브 온 스테이지 첫 무대로 퍼포먼스와 라이브의 귀재 ‘이승환 콘서트’를 진행한다.

가수 이승환은 지난 1989년 데뷔이후 ‘천일동안’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마법의 성’ ‘텅 빈 마음’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대한민국 대표 가수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연중 끊임없이 변화하고 대중과 직접 호흡하는 라이브 무대로 ‘공연의 신’이라는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마치 시민들이 오래전에 기다렸다는 듯 티켓오픈 10분 만에 이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명불허전답게 ‘이승환 콘서트’의 전설이 살아있음을 여지없이 보여줌으로서 벌써부터 콘서트에 대한 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승환 무대를 시작으로 구리아트홀에서 기획한 ‘라이브 온 스테이지 시리즈’는 대중적이고 참신한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고품격 라이브 공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4월 30일 <김장훈 콘서트>, 6월 23일 <스나키퍼피 내한공연>을 앞두고 있다.

구리아트홀 각종 기획공연, 전시 등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아트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031-550-8800~1로 하면 된다.

한편 구리아트홀은 서울 광나루역에서 10분, 강변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공연장으로 수도권 동북부의 명실상부한 문화예술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