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지네틱팜(주)-연천군청「MOU」체결
상태바
글로벌지네틱팜(주)-연천군청「MOU」체결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6.03.23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매출액의 1%를 이웃돕기 후원금으로 기증

[연천=글로벌뉴스통신] 지난 23일 연천군청 군수실에서 이웃돕기 후원금 지원을 위해 연천군수, 글로벌지네틱팜(주) 회장(박창식), 한국지네틱팜(주) 대표(박명애), 복지지원과장, 지역경제과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돕기 후원협약(MOU)을 체결하였다.

글로벌지네틱팜(주)에서는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고민하던 중 관내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 작으나마 따뜻한 손길이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웃돕기 후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한다. 따라서 회사측에서는 매년 총 매출액의 1%를 이웃돕기 후원금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글로벌지네틱팜(주)은 한국지네틱팜(주)의 판매와 영업을 맡고 있는 기업(연천군 백학면 장백로877)으로서 2015년에는 2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2016년에는 100~200억원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지네틱팜(대표 박명애)은 2002년 ㈜한국프라센터 화장품으로 출범하여 2003년에 국내 최초로 프라센타(태반) 양모제를 출시하였고, 2010년에 연천공장을 준공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지난 해에는 수출역량강화산업기업으로 채택되었으며, 정부로부터 “벤처”기업으로 인증받는 등 중견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전도가 유망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