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5월 7일 ‘화성시 봄사랑 가족축제’개최
상태바
화성시, 5월 7일 ‘화성시 봄사랑 가족축제’개최
  • 글로벌뉴스통신
  • 승인 2016.04.2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화성시청)

[화성=글로벌뉴스통신]

화성시 대표 시민참여형 축제인 ‘봄사랑 가족축제’가 ‘가족과 함께하는 아홉 번째 행복 나들이!’라는 주제로 오는 5월 7일 동탄 2신도시 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동탄 2신도시의 본격적인 입주를 환영하기 위해 동탄 2지구 내에서 ‘통! 통! 통!(소통, 형통, 화통)’이라는 슬로건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전시, 특집 공개방송으로 꾸며진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프닝 공연 ‘Spring’를 시작으로 코믹 마임극 거리공연과 슬랩스틱 코믹 인형극이 열리며, 오후 5시에는 ‘특집 공개방송’으로 나인뮤지스, 김정민, 박기영 등 국내 인기가수가 출연해 풍성한 음악회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행사장 곳곳에서는 오라 사진 뇌 체험과 네일아트, 마법의 손 만들기, 캐리커처, 감성 캘리그라피쓰기, 우리집 가훈 써주기, 오카리나와 석고 방향제 만들기와 창의과학체험 및 전통체험 등 다양한 체험부스로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 가득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 관계자는 “올해로 9회째를 맞는 화성시 봄사랑 가족축제가 신도시 개발로 다양한 구성원이 늘어난 화성시에 꼭 필요한 화합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