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펜테리움 입주기업연합, 보은의 음악회 열어
상태바
금강펜테리움 입주기업연합, 보은의 음악회 열어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6.05.27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금강펜테리움 어울림한마당

[안양=글로벌뉴스통신]금강펜테리움 IT타워〔동안구 학의로 282(관양2동)〕입주기업CEO협의회가 개최한‘어울림 한마당’이 지난 25일 오후(17:00∼20:00) 금강펜테리움앞 광장에서 있었다.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건립과 입주과정에서 불편을 참아주었던 지역 주민에 대한 고마움과 기업인과 인근지역 주민은 한마음이라는 공동체 형성을 위해서 입주기업 C E O 협의회에서 마련한 보은의 무대였다.

이날 무대는 관양2동 풍물패의 사물놀이와 안양시립합창단의 공연, 색소폰 연주 등 국악과 클래식의 조화로운 공연으로 흥겹게 펼쳐졌다.

   
▲ (사진제공:안양시청)금강펜테리움 어울림한마당

이필운 안양시장도 행사장을 찾아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입주과정에서 불편을 참아주었던 인근 지역주민과 우리시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인 금강 팬테리움 IT타워에서 인근 지역주민들을 위해 「어울림 한마당」행사를 마련하여 매우 의미있는 자리이며 더 없이 고맙게 생각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아울러‘제2의 안양부흥’을 이루기 위해 기업인들과의 소통이 매우 중요하며, 다양한 소통채널로 기업인들과 시민들과의 화합의 장으로 만들어 투자유도와 고용창출,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금강펜테리움은 연면적 132,785㎡의 22층 건물로 4백여 업체에 종업원 수는 4천3백여명에 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