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명 병무청장, 블로그 기자단 ‘소통.공감 데이트’
상태바
박창명 병무청장, 블로그 기자단 ‘소통.공감 데이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08.2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병무청)박창명 병무청장이 19일 (금)청춘예찬 블로그 기자단과 걸으며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박창명 병무청장은 19일(금) 병무청 블로그 기자단인 ‘청춘예찬 기자단’과 소통‧공감의 만남 자리를 가졌다.

이번 자리는 전국의 병역이행현장을 누비며 병무행정 소통의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는 청춘예찬 기자단의 노고를 격려하고 병무청장이 다양한 고객 계층의 정책현장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마련되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기자 30명과 서울지방병무청 인근의 식당과 카페에서 맛있는 점심과 시원한 차를 함께하였으며, 기자들은 각자 평소 관심이 많았던 병무행정 내용 등에 대해 박 청장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듣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대학생 기자 김혜진(22세) 씨는 “작은 의견에도 귀 기울이고 참석한 모든 기자들과 스스럼없이 대화하는 병무청장님의 모습이 인상 깊었다”면서,“앞으로도 병역이행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하는 청춘예찬 기자단으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병무청 청춘예찬 기자단은 올해 8기째 운영 중이며, 대학생‧곰신‧어머니 기자 40명으로 구성, 병역이행 현장의 모습을 블로그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