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사랑전달 “천사 라~면 기부릴레이~”
상태바
포항시, 사랑전달 “천사 라~면 기부릴레이~”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6.11.01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4번째 기부천사로 이강덕 포항시장 동참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푸드마켓은 지난 10월 한 달간 ‘천사라면 기부릴레이’를 전개해 총 1,004명의 기부천사들에게 약 500만원상당의 라면을 모금했다.

특히, 이강덕 포항시장이 1,004번째 기부천사로 동참하면서 ‘천사라면 기부릴레이’의 마무리가 더욱 빛났다.

이번 기부릴레이는 포항시 및 포항교육지원청, ㈜KRT한마음봉사단을 비롯한 지역 내 자원봉사단, 포항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선린대학교, 정원건축사사무소, 경북한의원 등 많은 기관단체에서 동참했으며 포항시의회 차동찬 복지환경위원장도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 (사진제공:글로벌뉴스통신)작은 손길모여 큰 사랑전달 “천사라~면 기부릴레이~”기념 사진

신인숙 포항시푸드마켓장은 “이번 행사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의 따뜻한 마음들이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1,004번째 기부천사로 동참한 이강덕 포항시장은 “기부를 어렵게만 생각하시는 시민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손길을 모아준 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푸드마켓은 후원자들로부터 식품 등 생활필수품을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는 사랑 나눔 장터로서, 관내 저소득층(약 700여명)이 매장에서 원하는 물품을 직접 선택하는 무상이용 슈퍼마켓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