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생학습 행복 나눔 아이디어 응모하세요”
상태바
경기도, "평생학습 행복 나눔 아이디어 응모하세요”
  • 김세연 기자
  • 승인 2013.06.25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인생 100세, 평생학습을 통한 행복 나눔의 가치를 널리 실현하고자, 오는 7월 12일까지 <제1회 경기평생학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개 모집은 경기도 내 평생학습 격차를 해소하고  도 및 시·군 평생 교육의 고른 발전을 도모하고자 마련됐으며, 경기도민이라면 나이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개인과 단체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단체의 경우 2인 이상이면 인원에 관계없이 응모 가능하다.

 아이디어 응모 주제는 3가지로 ▲『경기도 평생교육 소외지역 및 계층에 대한 평생교육 활성화 방안』 ▲『경기도 평생교육 특화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방안』▲『도·시·군 평생교육 정책사업 개선안』이다.

 접수는 경기넷(www.gg.go.kr)과 진흥원 홈페이지(gill.or.kr) 및 페이스북에서 작성 후 해당 홈페이지 및 우편 또는 방문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정책연구실(031-547-651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개별통지) 될 예정이며, 시상과 함께 도 및 시·군의 평생교육 정책 사업에 반영되어 활용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수상자에게는 경기도 평생교육을 대표하는 평생교육서포터즈 또는 시민기획단(가칭)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전망이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이성 원장은 “이번 경기 평생학습 아이디어 공개모집은   평생학습에 대한 경기도민의 인식을 제고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확보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