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Movie 정기예금”'마스터'특판 이벤트
상태바
KEB하나은행, “Movie 정기예금”'마스터'특판 이벤트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6.12.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KEB하나은행)무비정기예금_마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 www.kebhana.com)은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의 관객수에 따라 최대 연 1.65%의 금리를 제공하는 “Movie 정기예금”을 5일부터 19일까지 한시 판매하며, 이와 함께 <마스터> 영화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포인트인 ‘하나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Movie 정기예금”은 영화 ‘관객수’에 따라 차등 금리를 제공하는 문화 컨텐츠 연계 금융상품으로, 12월 개봉 예정인 영화 <마스터>의 관객수가 5백만명 미만시 연 1.55%, 5백만명 이상시 연 1.60%, 1천만명 이상시 연 1.65%의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총 500억원의 한도로 특별 판매하는 상품으로 한도 소진시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본 상품은 인터넷 뱅킹, 스마트폰 뱅킹, 콜센터를 통해서 1인당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금액은 최소 1백만원 이상, 최대 5천만원 이하까지 가능하다. 한편, 금리 결정의 기준이 되는 ‘관객수’는 영화 개봉 이후 2017년 1월말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통합 전산망 홈페이지에 게시된 총 관람객 수로 산정한다.

또한, 판매 기간중 본 상품 가입시 추첨을 통해 ▲영화 <마스터>의 예매 티켓 1인당 2매를 총 1천명의 손님들께 증정하며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분께 10만 포인트, 2등 열 분께 2만 포인트씩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Movie 정기예금 특별판매 및 이벤트는 문화 컨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하여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는 물론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