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정당 부산시당 창당
상태바
바른정당 부산시당 창당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2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정당 부산시당 당위원장에 장제원 의원선출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부산항국제여객선터미널에서 열린 바른정당 부산시당 창당대회

[부산=글로벌뉴스] 부산시 바른정당 부산시당은 19일(목) 오후 2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에서 창당대회를 열고 장제원(사상구)국회의원을 초대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행사장에는 1천500여명의 인파로 가득 차고 바른정당 지지 인사와 시민 등으로 채워졌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바른정당 부산시당 창당대회'에서 김무성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인사말에서 김무성 의원은 "그동안 지역별로 창당대회를 열었으나 부산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모였다."며 "부산에서 거세게 분 신당 바람을 서울로 불러올리고, 다음 대선에서 반드시 집권당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부산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장제원의원이 인사말 하고 있다.

장제원 위원장은 "부패한 새누리당과 보수 적통 경쟁을 벌여 부산의 심장을 다시 뛰게 만들겠다."며 "무너진 보수의 가치를 지켜 부산의 자존심, 나아가 대한민국 자존심을 다시 세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창당대회에는 김무성, 이진복, 김세연, 하태경, 장제원 의원 등 부산지역 의원 5명을 비롯해 정병국 창당준비위원장, 남경필 경기도지사, 강길부, 김성태, 유승민,주호영, 김학용, 이종구, 황영철 의원 등이 참석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상철기자) '바른정당 부산시당 창당대회'에 참석한 김무성 의원, 유승민의원, 남경필 경기도지사, 정병국 중앙당 창당준비위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