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청소년 힐링 나눔 콘서트
상태바
안양시 청소년 힐링 나눔 콘서트
  • 김세연 기자
  • 승인 2013.07.09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양시청)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 / 상임이사 조용덕)은 오는 7월 13일(토) 17시부터 평촌아트홀에서 청소년 및 가족, 선생님을 대상으로 700여명이 참여하는‘힐링나눔콘서트’(이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는‘2008년도 청소년 흡연예방캠페인 홍보대사’및 2012년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활동 등 평소 청소년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활동 중인 인기 개그맨 윤정수의 사회로 진행 되고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 홍보대사인 배우 신소이양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며, 국내 정상급 클래식 음악가들이 총 출동하여 한 여름의 무더위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계획이다.

 콘서트는 문화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정서 순화와 스트레스 해소 등 인성 교육을 위한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특히 클래식 음악은 마음의 안정을 돕고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하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또한 재단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는 힐링의 나눔을 목적으로 하고 청소년들이 가족이나 주변 친구들을 초대하여 함께 참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 조용덕 상임이사는“음악이 가진 장점을 통해 청소년들의 마음 속 병과 일상의 스트레스를 치유하겠다”고 말하며“앞으로도 재단은 미래의 꿈 청소년들을 건강하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크고 작은 힐링의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단은 이번 힐링나눔콘서트 이외에도, 선착순 모집된 참가학교를 대상으로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소규모 음악회인「학교로 찾아가는 청소년 힐링 음악회」를 오는 9월~11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힐링나눔콘서트’및‘찾아가는 힐링 음악회’에 대한 관람, 신청 등 자세한 문의는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으로(☎031-470-4791~3)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