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경기도,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 권순만 기자
  • 승인 2013.07.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복지재단(대표이사 인경석)은 경기도에 꼭 필요한 사회서비스를 발굴하기 위해 7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서비스 전반에 관련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으로 인간의 모든 생애에 필요한 다양한 사회서비스가 주제다. 사회서비스는 국가 혹은 지역에서 보육, 아동·장애인·노인, 간병·간호, 교육 등 다양한 복지를 공동으로 책임지는 서비스를 말한다.

 공모는 사회서비스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3인 이내의 팀을 구성해도 가능하며 경기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응모하면 된다.

 심사는 서면과 면접을 통해 선정되며, 최종 결과발표는 오는 9월 25일 재단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1팀) 80만원, 우수상(2팀) 40만원, 장려상(2팀) 2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경기도 복지정책과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아이디어는 시상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14년도 경기도 등 31개 시군의 신규 사업(바우처)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기복지재단 관계자도 “우리지역에 꼭 필요한 체감도 높은 사회서비스 아이디어가 제안되어 참신한 바우처 사업이 개발되기 희망한다”며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복지재단 홈페이지(www.ggwf.or.kr)와 사회서비스팀(031-267-9375)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