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솔로 앨범 컴백 D-5
상태바
이기광, 솔로 앨범 컴백 D-5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08.30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앨범 연습부터 녹음실 현장까지 앨범 전 과정이 담긴 아트워크 공개!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이기광, 솔로 앨범 <ONE>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이기광이 솔로 앨범 <ONE> 컴백이 5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늘 30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기광의 솔로 앨범 <ONE>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은 이기광의 자켓 촬영부터, 안무연습, 뮤직비디오, 녹음 현장까지 솔로 앨범 <ONE> 작업의 전 과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틈틈이 연습을 가하는 그의 모습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영상 뒤로 함께 흐르는 수록곡 ‘ONE’은 이기광이 작곡부터 작사. 프로듀싱한 곡으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R&B 곡이다.

“You're the one and only 너 하나면 난 매일이 I feel like walkin' in the air 담아줘 날 너의 두 눈에 You're the one and only 밤하늘 달 끝까지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난 갈 수 있어 You're the only one” 라는 달콤한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남자가 이토록 부드러워질 수 있다는 솔직한 고백을 담아냈다.

한편, 이기광의 솔로 앨범 <ONE>의 수록곡 ‘ONE’이 일부 공개돼 궁금증이 한층 고조되며 오는 9월 4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