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봉 하남시장, 재원 확보 위해 국회로 향해
상태바
오수봉 하남시장, 재원 확보 위해 국회로 향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1.21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재현 예산결산특별위원 위원장. 소병훈 국회의원에 협조 당부
사진제공:하남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인 백재현 의원을 만나다.-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104억원, 항골천 정비사업 48억원 지원 요청
 

[하남=글로벌뉴스통신] 오수봉 하남시장은 지난 21일 국회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인 백재현 의원(광명갑), 소병훈 의원(경기 광주갑)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오시장은 백재현 예결위원장에게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104억원, ▲항골천 정비사업 48억원 지원 등을 지원 요청하였으며, 백 위원장은  내년도 재정여건을 감안하여 금주 중 예정되어 있는 예결특위에서 긍적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11월초 국토교통위원회 임종성 국회의원(경기 광주을)에게 요청하여, 2건의 사업이 상임위원회를 통과하여 현재 예산결산위원회에 상정되어 있다.

(사진제공:하남시, 편집 한울희 기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인 백재현 의원과 소병훈 의원 만남 사진 컷~

하남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사업은 수돗물 여과시설(필터)을 추가 설치하는 사업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소하천(항골천) 정비사업은 항동지역의 집중 호우시 제방 붕괴 및 침수피해를 예방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게 됨으로써 주민불편사항이 크게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 시장은 “앞으로도 시의 대규모 사업추진 및 지역 숙원사업 추진을 위해 국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의 행복이 희망인 하남건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