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크리스마스, 밀크티 한잔 따뜻한 감동 두잔~
상태바
올 크리스마스, 밀크티 한잔 따뜻한 감동 두잔~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7.12.0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가 밀크폼 위에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 출시
(사진제공: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맞아 ‘공차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 출시-초콜릿 파우더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시즌 이미지인 크리스마스 트리, 눈꽃, 눈사람 모양을 밀크폼 위에 올린 것이 특징-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 3종에 랜덤으로 구현, 내년 1월까지 판매될 예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밀크티 위에 특별한 그림을 올린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을 열어보는 것과 같은 뜻밖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따뜻한 밀크티’에 한정 기간 동안 스텐실을 활용한 홀리데이 아트를 올려 제공한다.

홀리데이 아트 에디션은 초콜릿 파우더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이미지인 크리스마스 트리, 눈꽃, 눈사람 모양을 폭신폭신한 밀크폼 위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공차의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 3종에 랜덤으로 구현되며 기존 밀크티의 맛에 초콜릿 파우더의 달콤함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핫과 아이스 두 가지 메뉴에 모두 주문이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의 김지영 이사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연말연시는 일년 중 가장 특별한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에디션을 기획했다”라며 “보는 것만으로도 포근하고 따뜻한 홀리데이 아트를 통해 올 연말연시 공차 고객들에게 감동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차의 시즌 메뉴인 ‘따뜻한 밀크티’는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 위에 플레이버 폼(Flavor Foam)을 얹어 한 잔으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와 플레이버 폼의 독특한 컬러 매치가 눈길을 끈다. 말차폼 초콜렛 밀크티, 윈터폼 블랙 밀크티, 초콜릿폼 타로 밀크티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