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요식, "아름다운 구로人" 북 콘서트 개최
상태바
강요식, "아름다운 구로人" 북 콘서트 개최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02.2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강요식 자유한국당 구로을 당협위원장은 2월27일(화) 오후 구로 구민회관에서 '아름다운 구로人' Book 콘서트를 열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강요식 저자가 문학콘서트의 문학이야기를 하고있다.

이날 행사는 시와 노래가 있는 북콘서트로 진행되었다. 강요식 저자의 문학콘서트는 문학이야기를 나누면서 시낭송,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한중연예인예술단 공연

강요식 저자는 "삭막한 정치판에서도 시를 통한 감성의 싸앗을 뿌려 보다 배려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 싶다." 고 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강요식 시인과 함께한 구로구 의원들

또한, "삶은 꿈을 현실화하기 위해 깊이 성찰하고 최선을 다할 때 행복감이 커진다."고 강조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강요식 시인과  함께

이번에 출간한 '이름다운 구로인은 강요식 시인의 구로동 겨울나무, 구로산, 강가에 자란 나무는 아름답다, 구로산에 운중로가 보인다,에 이은 다섯번째 시집이다. 구로산은 실존하지 않는 마음의 산이다. 강 시인은 구로를 시재로 한 시를 수십편을 썼고, 가히 구로시인으로 불리만 하다. 구로산에 오르는 구로인은 모두 아름답다고 표현하는 강 시인에게는 구로사랑을 느낄수 있다. 강요식 시인은 총 11권의 저서를 집필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심재철 국회부의장의 시낭송

이날 행사에는 정우택, 심재철, 윤상현, 김선동, 김규환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을 비롯한 구로갑 김배영 당협위원장 등 원외위원장 17명, 홍춘표 구로구 문화예술총연합회 회장, 최문식 구로문화원장, 김현수 무공수훈자회 회장 및 주요인사 등 700여명이 참석하였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참석 내빈 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