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국내 최대 뷰티축제인 2013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를 5일 앞둔 오는 9월 7일(토) 고양시민들을 대상으로 아트 분장 퍼레이드 및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후 2시 일산호수공원 공연장을 시작으로 일산 문화공원, 라페스타 광장까지 길거리 프로모션을 준비한다.
“아트분장 퍼레이드”를 준비하는 한국분장예술인협회는 아시아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의 메이크업을 고양시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스페셜 메이크업(특수분장)의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한 행진 퍼레이드를 진행해 시민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전시회 관련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여 전시회 참가기업들의 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나눠주며 전시회 및 참가업체 브랜드를 홍보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예정이다.
이 외에도 거리 이벤트 시간에 행사장을 찾아준 어린이 및 연인, 가족단위 참관객들에게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도 제공되며, 9월 7일(토) 오후19시까지 일산 호수공원과 라페스타 광장을 찾는 시민 모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아트분장 퍼레이드라는 특화된 전문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진행된 뷰티박람회의 브랜드를 시민들에게 인식시켜줌과 동시에 곧 있을 금년 행사 개최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글로벌뉴스통신GN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