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조로운 오피스룩은 가라!!
상태바
단조로운 오피스룩은 가라!!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7.29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룩의 편견은 깨고, 개성은 살리고!
(사진제공:원피스: 겐조(KENZO), 헤어핀: 아가타, 시계: Gc, 신발: 레페토, 가방: 랑카스터)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단조로운 오피스룩에서 벗어나 더 멋스러운 오피스룩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생동감 넘치는 패턴과 컬러로 무장한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과감한 아이템 속 작은 힌트만 얻어도 출근시간마다 옷장 앞에서 서성이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다.

눈에 띄는 비비드한 컬러나 패턴이 있는 원피스는 러블리부터 페미닌까지 여성스러운 무드를 뽐낸다. 여기에 악세서리로 부드러움과 날카로움을 오가는 완급 조절된 룩울 완성해보자. 작지만 포인트가 확실한 헤어핀, 시원하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세라믹 워치는 오피스룩에 위트를 더해준다. 여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의 토트백과 플랫 슈즈는 도시적인 느낌까지 더해준다.

(사진제공:셔츠: 송지오옴므, 시계: Gc, 신발: 부테로, 가방: 겐조(KENZO))

수트를 입어야하는 남성 직장인에겐 스타일링의 폭이 넓지 않다고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패턴과 컬러감이 적절히 가미된 아이템만 잘 선택해도 멋스러운 오피스룩이 탄생한다.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블루 컬러감과 자수 패치는 자칫 밋밋할 수도 있는 셔츠에 생기를 준다.  남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실리콘 시계와 어글리 슈즈는 활동성까지 보장된다. 여기에 마무리로 수납 공간 넉넉한 크로스백까지 착용하면 한층 어려보이는 효과까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