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한국청소회사케이앤씨씨와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한국청소회사케이앤씨씨와 업무협약체결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10.31 2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와 ㈜한국청소회사케이앤씨씨(대표·민경일)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31일(금) 오전10시30분 협의회 사무실에서 상호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청소회사케이앤씨씨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기관 및 사회복지종사자를 대상으로 하여 △냉·난방기 구입 및 설치, 필터 전문청소, 실외기청소, 이사비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 제1항에 의한 사회복지법인으로서 민간사회복지의 대표성을 가진 기관이며 자율성과 독립성을 갖춘 지역사회복지의 중간 집단으로서의 정체성을 가지고 지역 내의 인적, 물적 자원을 동원하고 복지서비스를 조정하는 기관이다. 사회복지에 대한 조사·연구와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조정하며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켜 지역사회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청소회사케이앤씨씨는 풍부한 현장경험을 통한 살아있는 노하우로 최고의 클리닝 통합관리(청소, 정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랜경험과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체관리, 관공서관리, 병의원 등 관리를 도맡아 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관련시설의 기술재능기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