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 개최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 개최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11.1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사회복지 현장 견학을 통한 사회복지정책 및 사업개발 모색을 통해…
(사진:안소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 홍커우공원(*윤봉길 의사의 의거 현장인 공원)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는 7일(목)~9일(토) 중국 상해에서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사진:안소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 윤봉길의사 기념관을 찾아 모두 묵념을 하고 있다

 본 워크숍은 임원(이사, 자문위원) 및 유관기관과의 소통과 단합의 기회마련은 물론, 중국 사회복지 현장 견학을 통한 사회복지정책 및 사업개발 모색을 통해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상해임시정부 100주년을 기념 탐방을 진행하여 독립운동의 역사적 흔적을 살펴보며 자긍심과 애국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사진:안소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 중국 상해 사회복지 현장 견학
(사진:안소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2019 해외 임직원 워크숍- 중국 상해 사회복지 현장 견학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매년 상·하반기로 워크숍을 진행해 사회복지협의회 발전방안 논의 및 친목 도모하고 있으며, 올해 처음으로 해외워크숍이 사회복지시설 방문과 중국상해 탐방으로 진행됐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 제1항에 의한 사회복지법인으로서 민간사회복지의 대표성을 가진 기관이며 자율성과 독립성을 갖춘 지역사회복지의 중간 집단으로서의 정체성을 가지고 지역 내의 인적, 물적 자원을 동원하고 복지서비스를 조정하는 기관이다. 사회복지에 대한 조사·연구와 각종 복지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조정하며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켜 지역사회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