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경필 새누리당 경기도지사 후보 확정
상태바
남경필 새누리당 경기도지사 후보 확정
  • 허승렬 기자
  • 승인 2014.05.1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홍문종 사무총장.
5월10일(토)오후2시 성남실내체육관에서 남경필 의원이 새누리당 경기도지사 후보로 확정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남경필 예비후보의 공약.

새누리당 예비후보로 1번 남경필,2번 정병국 의원이 경쟁을 하여 남경필 예비후보가 경기도지사 후보로 확정되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심재철 최고위원 인사말.

황우여 대표최고위원은 인사말에서 아름다운 경선을 진행한 남경필,정병국 두명의 후보에게 감사를 표하였으며,경선에 오르지 못하였지만  김영선 ,원유철 예비후보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김문수 경기도지사 인사말.

김학용 새누리당 경기도당 위원장이 상향식 공천을 준비한 정치개혁 특위 간사로서 보람된 역할을 하였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 정병국 예비후보,중간 김문수 경기도지사,우측 남경필 예비후보.

 홍문종 새누리당 사무총장의 인사말에 이어 경선관리위원장 유승우 의원이 경선 과정을 설명하고 공정한 관리를 하였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우측부터 원유철,노철래,이인제,홍문종 의원.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재임한 소회를 밝히면서 남경필,정병국 예비후보를 단상에 오르게 하고 양손을 높이 들어주면서 당원과 투표 선거인단에 인사를 하도록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우측 서청원 의원,좌측 이경직 김포시장 예비후보.

남경필 예비후보는 청출어람의 경기도지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 이경직 김포시장 예비후보,중간 서청원 의원,우측 황진하 의원.

정병국 예비후보는 서민의 아들로서 민주화운동가,당 사무총장,문화체육관광부장관으로 당당하게 살아온 이력을 공개하면서 공약을 발표하였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좌측 남경필 새누리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중간 정병국 새누리당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우측 이우현 의원

투표가 끝나고 남경필,정병국 예비후보는 대기실에서 이우현 의원과 나란히 앉아서 투표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다.

   
▲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김학용 새누리당 경기도당위원장

서청원 의원은 황진하 의원이 동반하여 안내한 김포시장 이경직 예비후보에게 관심을 표하였다.

 서청원,김무성,이인제,원유철,노철래,김영우,김상민,이우현,이종훈,함진규,손인춘,박창식,이상일,김명연,이현재 의원,유수택 새누리당 최고위원,전희재 제2사무부총장,김영선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조전혁 경기도교육감 예비후보, 정찬민 용인시장 후보,신영수 시장 후보,장경순 안양 만안당협위원장,심규철 군포당협위원장,박순자 前 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