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전사 특주팀 야외연수회 개최
상태바
특전사 특주팀 야외연수회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4.06.0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8일 일요일 장흥 송추계곡에서 선후배간 우위다져...

   
▲ 8일 송추계곡야유회에서 정과 의리를 나누고 환담하고 발전적인 전략을 세우고 있다..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
대한민국 특전사 특주팀(회장 이태하)은 지난 8일 오전 11시에 경기도 장흥 송추계곡에서 가족을 동반한 야외연수회를 개최했다.  

 야외연수회를 개최하기 전 오전 10시에 구파발역에서 만나서 함께 현장으로 이동했다.

 이태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 공수 특전인의 정신으로 가족과 함께 이곳으로 야외연수회를 왔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그간 쌓였던 스트레쓰를 확 날려달라"고 주문했다.

 이어서 공로가 많은 선배 순으로 공수 특전사 금반지를 수여했는데 특전인의 단합과 의리가 넘치는 장면이 연출되어  많은 박수갈채를 보냈다.

 간단한 식을 마치고 음식을 나누면서 우의를 나눈 후  족구대회가 열렸다. 족구대회는 웃음의 극치를 이뤘다.

 박성학 총무는 " 이렇게 많이 참석해 의리와 우의를 나눌 수 있어 매우 기분이 좋다" 고 말하고 "전번 달5월 24일 오병두 선배님의 막내 혼사에  축하를 많이 해줘서 그 답례로  오병두 선배님이 금일봉까지 내주셔  더욱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해질녘 차기모임을 약속하고 가족들과 함께 멋있는 야외연수회를 갖게 되어 모두 기쁜 마음으로 귀가준비를 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