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하나SK카드와 '8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상태바
외환은행, 하나SK카드와 '8월 만원의 써프라이즈'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8.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행장 김한조 / www.keb.co.kr)은 하나SK카드(대표이사 정해붕 / www.hanaskcard.com)와 공동으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8월 만원의 써프라이즈」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한 여름에 만나는 Cool Winter」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워터&스노우파크인 「원마운트」에서 진행하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이다.
 
  대상은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의 모든 개인고객(체크카드, 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이며, 전월 사용 실적에 관계없이 본인회원이라면 누구나 8월 1일~15일까지는 스노우파크를 본인 포함 3인까지 1만원에, 8월 16일~31일까지 워터파크를 본인에 한해 1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외환카드와 하나SK카드의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멀리 피서를 떠나기 힘든 분들에게는 도심속의 피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및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양사를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원마운트 – 만원의 써프라이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 (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