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여름맞이 프로그램 올(AII)가족 투(Two)캉스 운영
상태바
금천구, 여름맞이 프로그램 올(AII)가족 투(Two)캉스 운영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08.09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사이다 분수 화채 키트 제공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금천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8월 여름휴가 기간을 맞이하여 가족프로그램 ‘올(AII)가족 투(Two)캉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료제공:금천구)여름맞이 프로그램 올(AII)가족 투(Two)캉스 운영 포스트.
(자료제공:금천구)여름맞이 프로그램 올(AII)가족 투(Two)캉스 운영 포스트.

‘올(AII)가족 투(Two)캉스’는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제한된 가족활동에 재미를 더하고자 기획됐다. ‘머무는 휴가’를 주제로 한 여름나기 프로그램으로 금천구에 거주하는 가족에게 무더운 여름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도록 사이다 분수 화채 키트와 여름대표 제철음식을 제공한다.

신청대상은 금천구에 거주하는 가족이며, 8월 9일(월)부터 8월10일(화)까지 200세트 분량을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 시 금천구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기존 회원이 신규 회원을 초대해야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금천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geumchfc.familynet.or.kr) 홍보물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구글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물품은 8월12일(목)부터 8월18일(수)까지 센터로 직접 방문해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참여 가족들이 물품키트를 활용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뒤 신청 시 작성했던 설문지에 후기를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인한 강화된 거리두기로 모두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다”며, “여름맞이 프로그램인 ‘올(All)가족 투(Two)캉스’를 통해 각 가정 내에서 특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2-803-774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