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수,“낮은자세로 시민들에게 봉사하라는 명령으로 알겠다. "
상태바
안상수,“낮은자세로 시민들에게 봉사하라는 명령으로 알겠다. "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2.04.1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단체 회원들 안상수 지지 표명
(사진:안상수 캠프)안상수 국민의힘 인천시장 예비후보 긴급 기자회견
(사진:안상수 캠프)안상수 국민의힘 인천시장 예비후보 긴급 기자회견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안상수 국민의힘 인천시장 예비후보가 15일(금) 오전 11시 인천시청 중앙계단 앞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시민과 당원 여러분들의 힘으로 법원에서 무고함을 인정받았다“며 “선거철 반복되는 시련 중 하나인데, 그 어느때처럼 안상수답게 반드시 극복하고, 반드시 시장에 당선돼서 인천시민 여러분들의 뜻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500여 명의 지지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 기회를 통해 더욱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께 봉사하는 정치인이 되라는 명령으로 알겠다."고 하였다.

안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서울 중앙당을 찾아 한기호 국민의힘 사무총장을 만났다.

한 사무총장은 안 예비후보의 전날 구속영장 기각 건에 대해 “선거 때마다 생기는 일이니 신경쓰지 말라”며 “비가 온 뒤 땅이 굳어지듯이 인천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시라”고 격려했다.

또한 이날 인천시청 앞 같은 시간 환경단체(오류동 환경비상대책위원회, 환경단체 글로벌에코넷, 인천 행·의정 감시네트워크) 회원들이 “아스콘 공장 이전 촉구”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들은 “안상수 후보와 같은 시간에 기자회견이 잡혀 있었는데 안상수 후보가 순서를 양보해줘서 고맙다”며 환경 문제를 적극 해결해 줄 안 예비후보를 지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안 예비후보는 이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겠다며 함께 “주민 고통주는 아스콘 공장 이전하라”고 외쳤다.

안 예비후보 측은 “기자회견 이후 캠프에 격려 전화가 빗발치고 있다”며 “각계각층에서 안상수 후보를 지지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해왔고, 곧 선대위 추가 인선 8000명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