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 초복맞아 어르신 보양식 대접
상태바
의왕시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 초복맞아 어르신 보양식 대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7.15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 초복맞아 어르신 보양식 대접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 초복맞아 어르신 보양식 대접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 청계동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회장 전완근)는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지난 14일(목) 관내 어르신들께 보양식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가 주관해 이뤄졌다.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은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대표 먹거리 마을로청계사로 올라가는길을 따라 위치해 있으며, 최근 맛집과 특색 있는 카페로 주목을 받고있다.

전완근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장은“올해는 특히나 어느 해보다폭염이 심각할 것으로 예상돼 소외되고 연로하신 어르신들의 건강이 더욱 걱정된다.”며, “보양식을 통해 조금이나마 무더위를 이겨내시고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경숙 청계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인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회발전에 계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청계맑은숲 먹거리마을 상인회는 최근 착한가게 가입을 통해 이웃돕기 후원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주기적인 환경 정화활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