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어르신들과 함께 청와대 가을 소풍
상태바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어르신들과 함께 청와대 가을 소풍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24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신지식인협회)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청와대 가을 소풍
(사진제공:한국신지식인협회)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청와대 가을 소풍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가 지난 21일(금) 서울 동대문구 소재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과 함께‘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청와대 가을 소풍’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신지식인협회 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과 등산동우회,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가 주최했으며, 동대문신문사와 자치행정신문이 후원했다. 또 김종화 신지식인(성도테크 대표이사)이 친환경 텀블러를 협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장에는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 이종민 협회 수석부회장, 한윤희 신지식인 봉사단장, 최철규 등산동우회장을 비롯한 협회 임직원들과 유명환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부장과 복지관 어르신들 약 50여명이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곱게 물든 단풍이 어우러진 청와대의 풍경을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오랜만에 가을 나들이에 나선 어르신들은 소풍을 온 아이들처럼 얼굴에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지난 3년간 바깥 외출이 어려웠던 어르신들과 가을 소풍을 오게 되어 기쁘다”며, “한국신지식인협회는 대한민국 대표 공익법인으로 주위의 이웃들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오는 11월 11일(금)까지 2022년 하반기 제40회 신지식인 발굴·선정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인증식은 오는 12월 8일(목)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