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판수 부의장, ‘2022 경기도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참석
상태바
경기도의회 김판수 부의장, ‘2022 경기도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0.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경기도의회 김판수 부의장, ‘2022 경기도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참석
(사진제공:경기도의회)경기도의회 김판수 부의장, ‘2022 경기도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의회 김판수 부의장 은 28일(금) 오후 산본 로데오 거리에서 열린 ‘2022 경기도 소상공인 상생 한마당’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도내 소상공인들의 교류협력 강화와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염태영 경제부지사와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 경기도의회 김미숙 의원과 정윤경, 성기황, 최효숙 의원, 이승일 군포시 부시장,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축하공연과 유공자 포상, 상생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김판수 부의장은 “코로나19 장기화와 고환율, 고금리, 고물가라는 3고의 경제상황이 겹쳐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힘내서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날이 반드시 올 것”이라며 “저 또한, 경기도의회에서 소상공인의 목소리가 경기도정에 잘 반영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산본로데오 거리에 마련된 판매부스를 돌며 소상공인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2022 경기도 소상공인 상생 한마당’ 행사는 28일부터 29일까지, 산본 로데오거리에서 소상공인 상품 판매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