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
상태바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12.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
(사진제공: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2022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

[군포=글로벌뉴스통신]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광)은 지난 13일(화) 초ㆍ중ㆍ고 학생 및 동아리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2년 북트레일러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초등 부문에는 둔전초 곽정윤(6학년), 이헌재(5학년) 학생의 「햄버거가 스테이크 보다 위험해?」, 중등 부문에는 군포중 김하연(3학년), 이서희(3학년) 학생의 「댕댕아! 꽃길만 걷자」, 고등 부분에는 산본고 문다슬(1학년), 송유민(3학년), 장윤서(3학년) 학생의「아무튼 비건」이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8회째 진행된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2022년 북트레일러 공모전」은 학생들의 독서 동기 부여를 위하여 학교도서관에 소장된 도서를 활용, 책 소개 동영상을 제작하여 공모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한 달간 초ㆍ중ㆍ고 학생 및 동아리를 대상으로 북트레일러 영상 공모 및 심사가 진행됐으며 44편이 접수, 초ㆍ중ㆍ고 각 최우수, 우수, 장려 총 18편의 작품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교육지원청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홍보 자료로 활용한다.

이은광 교육장은 “학교도서관에 소장된 책과 영상의 만남으로 학생들의 독서 욕구를 유도하고 책 읽는 학교 분위기 조성에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북트레일러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학생들의 독서 의욕 고취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