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기부 행렬 동참
상태바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기부 행렬 동참
  • 백희영 기자
  • 승인 2022.12.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양주시)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 연말연시 맞아 훈훈한 기부 행렬 동참
(사진제공:남양주시)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 연말연시 맞아 훈훈한 기부 행렬 동참

[남양주=글로벌뉴스통신]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회장 채희영)는 27일(화) 남양주시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후원금 100만 원과 아동복 110벌, 칫솔 세트 30개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심우만)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품은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마련됐으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남양주시복지재단의 나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 채희영 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어 기부하게 됐다.”라며 “흔쾌히 모금 활동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심우만 대표이사는 “매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정성을 모아 주시는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추운 날씨를 녹이는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S1번영회는 다산e편한세상자이아파트 입주민 중 자영업자로 구성된 나눔 단체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