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2013 MICE 캘린더 발간
상태바
관광공사, 2013 MICE 캘린더 발간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4.03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2013년부터 2022년까지 한국에서 개최 예정인 국제행사 정보를 수록한 2013년판 MICE 캘린더 ‘MICE in Korea 2013 to 2022’을 발간한다. 이 책자에는 한국에서 개최예정인 국제회의, 전시회 등 총 800여건에 달하는 행사의 개최시기, 장소, 예상 참가자수, 주최기관 등에 관한 정보가 수록되어 있다. 공사는 MICE업계의 MICE 유치 및 해외 홍보 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MICE 캘린더를 매년 발간하고 있다.

   
▲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공사는 이 책자가 MICE 관광객 유치 및 소비 증대 전략 수립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되도록 국·내외 MICE 관련 업계, 정부기관 및 지자체 등에 배포할 계획이며, 공사 코리아 MICE 뷰로 홈페이지(k-mice.visitkorea.or.kr > MICE지식 > e-book보기)를 통해서도 4월 1일부터 전문을 다운받을 수 있다. 또한 MICE 캘린더가 필요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공사 지하1층 관광안내전시관(TIC)에서 4월 3일부터 2주간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공사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MICE 캘린더외에 MICE산업 통계조사․연구 보고서, 홍보물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MICE 유치 및 개최 지원사업을 통해 국내 MICE 산업 발전 및 외래 관광객 유치 증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