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두두의 여름방학’성료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두두의 여름방학’성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7.18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봄맞이 피크닉 활동‘두두의 여름방학’성료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봄맞이 피크닉 활동‘두두의 여름방학’성료

[의왕=글로벌뉴스통신]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지난 15일(토) 꿈누리카페 오전점에서 꿈누리딜라이트 프로그램의 하나인 ‘두두의 여름방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꿈누리딜라이트는 꿈누리카페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다양한 주제의 이벤트와 체험활동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여가문화 형성을 돕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진행된 꿈누리딜라이트 '두두의 여름방학'은 의왕시청소년재단의 마스코트인 두두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프로그램으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수박화채 만들기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토핑을 사용해 개인의 취향에 맞게 화채를 만들고 미니게임과 장기 대회 등 단합해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 활동으로 체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그림일기 작성 시간을 진행했다.

이날 참여한 한 청소년은 “짧아진 여름방학이 아쉬웠는데 친구들과 즐거운 여름방학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14세~24세까지의 청소년 전용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 지점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지점별 세부 정보와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