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두드림어린이집 ‘아동 실종·유괴 예방 교육’ 진행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두드림어린이집 ‘아동 실종·유괴 예방 교육’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8.24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지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두드림어린이집 ‘아동 실종·유괴 예방 교육’ 진행
(사지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두드림어린이집 ‘아동 실종·유괴 예방 교육’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도시공사(사장 배재국)는  관내 두드림어린이집 아동 51명을 대상으로 ‘아동 실종·유괴 예방교육’을 실시 했다.고 지난23일(수) 밝혔다.

이번 교육의 강사인 김이문 (전 의왕경찰서 경감) 군포도시 공사 직원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마술쇼를 통해 아이들에게 실종·유괴 상황 발생 시 대처법 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다..

교육에 참여한 4∼6세 아동 들은 마술쇼와 접목한 ‘아동 실종·유괴 예방 교육’을 흥미 롭게 바라보고 예방 방법을 습득하였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두드림 어린이집 강은미 원장은 “아이 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범죄 예방 교육을 다양한 시청 각 자료를 통해 아이들이 교육 에 자발적으로 참여하게끔 진행 해 주신 것에 대단히 감사드린 다.”고 전했다.

배재국 사장은 “아이 들이 범죄대처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일상생활 속에서 지속적 으로 범죄예방 교육을 추진 해야한다.” 며 “앞으로 공사는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범죄예방 교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