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의 횡성군의회에서 개최
상태바
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의 횡성군의회에서 개최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8.2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의회 ) 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의 횡성군의회에서 개최( 사진 가운데 김일용 의장협의회장, 우측 김명기 횡성군수, 좌측 김영숙 횡성군의회의장 )
( 사진제공 : 횡성군의회 ) 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 월례회의 횡성군의회에서 개최( 사진 가운데 김일용 의장협의회장, 우측 김명기 횡성군수, 좌측 김영숙 횡성군의회의장 )

[횡성=글로벌뉴스통신]횡성군의회(의장 김영숙)는 제236차 강원특별자치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김일용/고성군의회 의장) 월례회를 8월 25일(금) 오전11시 횡성군의회 3층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매월 진행되는 의장협의회는 각 시군의회의 현안과 의정 발전을 위한 공동 노력을 위해 매월 시군별 개최지를 달리하여 개최되고 있으며, 이날 회의에서는‘강원특별자치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회칙 개정과 지역 간 수도 요금 격차 해소 촉구 건의문, 강원 오페라 하우스 건립 촉구 결의문 채택에 관하여 논의를 하였다.

특히, 김영숙 횡성군의회의장은 환영사에서 군용기 소음피해와 동해안-신가평 송전선로 건설사업 등 우리 지역의 주요 현안 사항들이 조기에 해결될 수 있도록 각 시군의회에서 더 많은 관심을 쏟아주기를 바라며, 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