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자원봉사센터, 9월 우리동네 봉사왕 시상
상태바
횡성군자원봉사센터, 9월 우리동네 봉사왕 시상
  • 이병완 기자
  • 승인 2023.09.14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자원봉사센터, 9월 우리동네 봉사왕(공근면) 시상후 기념사진
( 사진제공 : 횡성군청 ) 횡성군자원봉사센터, 9월 우리동네 봉사왕(공근면) 시상후 기념사진

[횡성=글로벌뉴스통신] 횡성군( 군수 김명기 )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재수)는 9월 우리동네봉사왕(공근면)에 개인 부문에 김덕겸 봉사자를, 단체 부문에는 공근적십자봉사회(회장 이춘영)을 선정하여 9월 13일(수) 횡성군자원봉사센터 사무실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특히, 김덕겸 봉사자는 공근면 일대에서 안전 순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활동으로 이동 세탁지원 및 주거개선 생활 지원과 행사 보조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봉사활동에 참가하여 지역에서 솔선수범하고 있다.

또한 공근적십자봉사회(회장 이춘영)는 “어르신들을 위한 반찬 나눔”과 “취약계층 주거개선”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필요로 하면, 항상 앞서서 참석해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재수 센터장은 “봉사왕을 시상하신 분들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라며, “함께 도움이 절실한 이웃을 발굴하고 도와 따뜻한 횡성, 정이 넘치는 횡성을 만드는 데 이바지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