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 이웃들에 한가위 맞이 사랑의 쌀 전달
상태바
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 이웃들에 한가위 맞이 사랑의 쌀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09.2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신지식인협회)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 4년 동안 어려운 이웃들에 한가위 맞이 사랑의 쌀 전달
(사진제공:한국신지식인협회)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 4년 동안 어려운 이웃들에 한가위 맞이 사랑의 쌀 전달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신지식인협회 중앙회(회장 김종백)의 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단장 한윤희)이 지난 25일(월) 서울 동대문구 소재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한가위 맞이 사랑의 쌀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20년부터 4년 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로, 신지식인봉사단은 매년 추석을 즈음하여 햅쌀을 전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한윤희 신지식인문화예술스포츠봉사단장을 비롯해, 정승원 봉사단 사무총장, 김기범 봉사단 대외협력팀장 등 단원들과, 진태진 관장 등 복지관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사랑의 쌀은 김두일 삼도전기에너지 대표(한국신지식인협회 부회장)가 4년째 후원하여 장애인과 독거어르신 등에 전달했다. 
 

한윤희 봉사단장은 “한가위를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따뜻한 나눔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참된 기쁨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진태진 동문장애인복지 관장은 “매년 명절때마다 큰 사랑을 나눠주시는 한국신지식인협회와 신지식인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신지식인협회는 오는 10월 31일(화)까지 2023년 하반기 제42회 신지식인 발굴 선정을 위한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12월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42회 신지식인 인증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