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경기서남권 대학교 협의체(U7) 비교과 공유·협력 회의’ 개최
상태바
성결대, ‘경기서남권 대학교 협의체(U7) 비교과 공유·협력 회의’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3.10.1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경기서남권 대학교 협의체(U7) 비교과 공유·협력 회의’ 성황리에 개최
(사진제공:성결대)성결대, ‘경기서남권 대학교 협의체(U7) 비교과 공유·협력 회의’ 성황리에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성결대학교 교육혁신지원센터는 지난 17일(화) 재림관 7층 회의실에서 개최된 ‘경기서남권 대학교 협의체(U7) 비교과 공유·협력 회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경기서남권 대학교 7개교(강남대, 성결대, 안양대, 평택대, 한세대, 한신대, 협성대)의 대학 간 협력을 목적으로 지난 5월 15일에 체결한 업무 협약서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비교과 관계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 혁신을 위한 비교과 운영에 대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였다.

김상식 성결대학교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급변하는 대학 환경 변화 속에서 대학들이 상생과 발전을 위해 공유 및 협력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비교과에 이어 교과까지 공유·협력으로 연계되기를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배지현 성결대학교 교육혁신단장은 비교과 공유협력 회의를 통한 지속적인 성과 획득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2023학년도의 프로그램 교류 현황 점검과 교류 활성화 방안들을 논의하였다.

마지막으로, 모든 참여 대학들은 앞으로의 비교과 교류 활성화 및 확대의 의지를 다짐하며, 학생 참여 활성화를 위한 홍보 강화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였다.

앞으로 경기서남권 대학교 협의체(U7)는 교육 혁신을 중심으로 한 활발한 협력을 통해 대학교육의 질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