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 성료
상태바
‘제7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 성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3.11.1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성시) 제7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
(사진제공:안성시) 제7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

[안성=글로벌뉴스통신] 안성시농민단체협의회(회장 우순기) 주관으로 농업인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고자 ‘제7회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가 지난 11일(토) 안성맞춤랜드 잔디광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의회의장 등 시의원, 지역농협조합장과 기관단체장, 농업인 단체 회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안성농업과 지역사회 발전 유공자에 대한 우수 농업인 표창을 수여하고, 청년단체(안성시4-H연합회), 체험마을, 안성농업인새벽시장운영협의회, 안성농산물가공협동조합, 지역농협 등이 참여해서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했다.

이날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농업의 신기술 개발과 고품질화로 농업 경쟁력 향상과 소득증대에 탁월한 실적이 있고 농업 및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농업인에게 수여하는 ‘제10회 안성시 농업인 대상’ 14개 부문 수상자와 농업발전 유공자 4명, 선도농업인 9명, 농업인단체 우수회원 7명이 수상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 농업인의 날 행사가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기념할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안성시 농업의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