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소상공인연합회, 경영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옹진군소상공인연합회, 경영대상 시상식 개최
  • 백민현 기자
  • 승인 2023.11.15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옹진군소상공인 경영대상시상식에서 수상자와 단체사진을찍고 있다
2023년 옹진군소상공인 경영대상시상식에서 수상자와 단체사진을찍고 있다

[인천_글로벌뉴스통신]“국민속의 소상공인 대한민국의 주역“ 이란 캐치플레이 "힘내라 소상공인" 

인천광역시 옹진군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최헌영)는 11월 14일(화) 인천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 호텔에서 소상공인의 날(11.5)을 맞아 소상공인에 대한 의식을 제고하고 불안정한 글로벌 경기 및 내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격려와 함께 경영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 및 연합회 발전에 공로가 많은 옹진군 소상공인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주요 내빈으로는 배준영 국회의원(인천 중구ㆍ강화군ㆍ옹진군), 문경복 옹진군수, 신영희 옹진시의회 의원과 옹진군의회 의장 이의명, 옹진군의회 의원인 백동현, 김규성, 이종선 의원이 참석하였으며, 홍종진 소상공인연합회 인천광역시 명예회장, 정현진 소상공인연합회 강화군회장, 김영훈 소상공인연합회 서구회장, 황규훈 소상공인연합회 부평구 회장, 박형채 충청북도 소상공인 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소상공인 주간행사 1부 순서에 인천시소상공인 연합회 김현기 회장은 소상공인 개요와 설립 목적등을 전하였으며, 인천소상공인 서민금융지원센터 서홍진 공정거래지원 팀장은 소상공인 지원사업공유 및 2024년도 정책지원 방향, 소비문화개선, 정보제공 매체 접근성 강화등 강의를 하였다.

​소상공인 주간행사 1부 순서에 인천시소상공인 연합회 김현기 회장은 소상공인 개요와 설립 목적등을 전하였으며, 인천소상공인 서민금융지원센터 서홍진 공정거래지원 팀장은 소상공인 지원사업공유 및 2024년도 정책지원 방향, 소비문화개선, 정보제공 매체 접근성 강화등 강의를 하였다.

2부 순서인 옹진군 소상공인연합회 경영대상 시상식에서는 경영대상 수상내역으로는 국회의원상 표창장 유신자(백령면), 김금미(덕적면), 소복선(영흥면),이 수상하고, 옹진군수상 김귀진(연평면), 김명순(대청면) 공로패르 받았으며, 옹진군의회 의장 표창장 박장렬(북도면), 송현희(영흥면), 소상공인연합회 인천시회장상 임영애(영흥면) 소상공인 주역이 수상했다.

배준영 국회의원은 우리나라 95% 소상공인을 위한 예산증액 및 다양한 정책등 힘쓰고 있으며 의장활동과 소상공인에게 격려와 말씀을 전하였다.

옹진군 문경복 군수 이번 행사를 통해 글로벌 분쟁 및 불안으로 인해 물가상승 및 인건비 상승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옹진군 소상공인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과 소상공인을 위한 옹진군 정책등 격려등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옹진군은 섬으로 이루어진 군으로 멀리 백령, 연평도, 대청도 등지에서 날씨와 배편으로 인해 참석하시지 못한 여러 소상공인 회원 및 이사님 못 뵈어서 못내 아쉬움을 토로했다.

아울러 옹진군수는 "글러벌 경기침체와 가계부채등 소상공인들에겐 힘든 시기에 청정 옹진을 위해 솔선수범해 주신 우리 군 소상공인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지역 내 소비 활성화 정책 등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소상공인의 경영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그동안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지역경제 회복 공로로 수상한 모든 분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했다.

옹진군의회 의장 이의명 또한 옹진군 의회에서 조례된 골목상권 자치법령에 의거 옹진군 최초로 선재도상인회(회장 소복선) “골목상권공동체 선정” 축하 말씀 전하였고, 경영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소상공인 회장 각기관장에게서 수상자들에게 격려와 축하 전하였다.                               
                                             

옹진군소상공인 경영대상시상식에서 개회사와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백민현 기자)옹진군소상공인 경영대상시상식에서 개회사와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