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2023년 우수성과 선정을 위한 온라인 국민투표 실시
상태바
캠코, 2023년 우수성과 선정을 위한 온라인 국민투표 실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3.11.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홍보실) 2023 캠코 성과공유회 국민투표 안내문
(사진제공:홍보실) 2023 캠코 성과공유회 국민투표 안내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권남주)는 11월 23일(목)부터 11월 29일(수)까지 7일간 2023년도 캠코의 우수성과 선정을 위한 ‘캠코 성과공유회 국민투표’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국민투표는 올해 캠코의 우수성과를 국민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국민의 시각을 반영한 우수성과를 선정하고, 이를 통해 우수사례 확산 및 향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 국민투표는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www.kamco.or.kr) 내 ‘공지사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캠코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제출된 총 5건의 본선 진출 우수과제 중 2건을 골라 투표할 수 있다.

본선 진출 우수과제는 구조개선 기업의 경영정상화를 돕는 ‘기업에 구조개선 자금을 캠’, 사회공헌 활동을 담은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기금 조성 및 운영’, 코로나19 피해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돕는 ‘소통 공감, 고통 경감 소상공인 자영업자 새출발 지원,’이 있다. 아울러, 국민 눈높이에 맞춘 국유재산 대부‧매각 지원을 담은 ‘국민을 위해 활용하는 국유재산 관리 혁신’,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을 위한 ‘전세사기 피해 임차인 지원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까지 총 5건이 투표 후보로 올랐다.

캠코는 본 국민투표 결과와 임직원 및 외부전문가 평가결과를 합산해 2023년 우수성과를 최종 선정할 방침이다. 아울러 오는 12월 중 온라인 국민투표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종국 캠코 경영본부장은 “캠코의 경영혁신에 국민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본 국민투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활발한 국민소통으로 국민 눈높이에 맞는 혁신과제를 추진함으로써 대국민 공공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