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글로벌뉴스통신]라이프웨이브코리아(주)(지사장 김현수)가 지난 11월 15일부터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한 로드쇼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내년 1월 중순경 오픈을 준비 중인 라이프웨이브코리아는 지난 8월 1일 다단계판매업 등록 했다. 미국 본사와 일본 시장에서 스포츠 마케팅으로 많은 성과를 거둔 만큼, 라이프웨이브코리아도 영업 시작 전에 스포츠 마케팅을 먼저 진행했다. 그 일환으로 지난 8월 30일 미사리 조정경기장 내에 있는 한국 경륜 선수회 팔당 지부의 선수단 훈련실을 찾아 라이프웨이브의 플래그십 제품인 X39와 와이-에이지 카르노신 제품을 전달했다.
이후, 신 패러다임의 차별화된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교육과 독창적인 보상플랜을 주 내용으로 한 로드쇼를 지난 11월 15일 대전 ICC 호텔, 22일 광주 라마다 플라자 호텔, 29일 대구 엑스코(EXCO), 12월 6일 부산 벡스코(BEXCO), 그리고 서울에서 행사를 마무리 했다.
라이프웨이브코리아(www.lifewave.kr)는 이번 로드쇼에 서울대학교 윤철희 교수(영양학, 면역학)를 초빙해 라이프웨이브의 테크놀로지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회사 관계자는 “5개 지역 로드쇼에서 참석한 인원은 약 1,500명이었으며, 로드쇼 행사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상에서 진행된 ZOOM미팅 역시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새로운 마켓 트렌드를 이끌어갈 제품으로 대한민국 트렌드의 대표 거리인 청담동에 마련한 300석 규모의 한국지사는 11월부터 미국, 일본 등 해외 스폰서들과 함께 미팅 및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프웨이브 지난 2004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되었고, 유럽 아일랜드 골웨이에서 생산되어, 히트 제품인 x39패치와 총 5종류 출시 예정이며, 피부 부착용 건강 패치 제품이다.